1. 동시간대 세폴 양방

동시간대에 양방 배팅은 축구에서는 많이 없으나, 야구나 농구같은 동시간대에 경기를 여럿 치루는 종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배팅법 입니다.

그럼 이때 질문 동시간대에 양방 배팅을 하는 이유는?

단폴, 두폴 양방도 많은데 굳이 왜 세폴을 찝어서 하느냐고 묻는다면 그 이유는 단순히 수익률도 아니고 유행도 아닙니다.

이미 누구나 다 알고있는 두폴양방, 시간차 양방 배팅법은 사설에서도 모니터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눈을 속이기 위해 나온 것이 동시간 세폴 양방입니다.

2. 동시간대 세폴 양방 배팅에 필요한것들


  • 국내 사설 두 곳 / 해외사이트 한 곳

  • (해외사이트는 많이들 이용하시는 피나클이 좋습니다.)

    다른 해외사이트들은 조합배팅(믹스팔레이)가 3폴더부터 가능하지만, 피나클은 양방배터들을 배려한건지 두폴더 믹스가 가능합니다.

    (※피나클 이용법은 다음주 월요일 포스트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3. 동시간 양방배팅 방법


    동시간 양방배팅은 높은 배당률을 얻기위해 사설의 눈을 피하는 일종의 걸치기 형식으로 양차/반차 방식으로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양방 배터들은 핸디캡으로 동시간 두 폴 믹스하는 방법으로 진행하는것을 가장 선호합니다.

    배팅방법은 이렇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레드팀블루팀으로 예시를 들겠습니다.

    조합

    1조합 : 국내사설1 레드 핸승 (플마핸 관계X) + 레드 언더

    2조합 : 국내사설2 블루 핸승 (플마핸 관계x) + 레드 언더

    3조합 : 해외1 레드 오버

    계산법은 단순히 승무패 계산기로 1조합 승, 2조합 무, 3조합 패를 넣고 계산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조합을 짠 이유는 레드팀이 이기고 레드팀이 언더일 경우, 1조합으로 가능하고 나머지팀이 이기고 레드팀이 언더일경우 두조합으로 가능합니다.

    어느팀이 이기던 경기결과가 언더일 경우 다 막아진겁니다.

    경기 결과가 오버인 경우 단폴로 연장포함인 해외사이트에 배팅하면 손실없이 배팅이 된 상태입니다.

    눈치빠르신 분들은 이때 수익이 나는지에 대해 의구심이 드실겁니다. 하지만 요점은 해외사이트(피나클) 연장에 있다는 것이죠.

    농구도 동일합니다.

    농구는 연장경기가 별로 없을것같지만, 하루 평균 1~2경기는 연장경기를 치룹니다.

    만약 기준점이 180점에 178점 89:89 스코어로 연장경기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가정해보면, 승패의 경우 연장포함이며, 농구는 결과가 나올때까지 진행되니 무승부날일은 없습니다.

    레드팀은 178점 언더로 국내 사설 두곳중 언더간곳은 이미 당첨된 상태입니다. 승패는 1조합 2조합으로 누가이기던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게다가 해외는 연장포함이라 다득점해서 오버가 당첨되었고, 레드팀이 승리까지 했다가정했을 때 국내사설 1조합 당첨 + 해외오버 당첨금까지 상당한 수익률이 발생합니다.

    물론 연장전까지 가지 못하는경우 해당되지 않지만, 이 정도 리스크는 첫충 또는 낙첨금으로 커버하기 충분합니다.

    마무리 짓자면 위 설명드린것처럼 사설과 해외에 동시에 당첨되는것을 양차라고 하고 언오버가 기준점과 같아 적특이 됐을때는 해외 오버 기준점만 당첨되는걸 반차라고 합니다.

    배팅 원리를 이해하신다면 방법은 충분히 몸으로 익히실거라 생각합니다. 대박 수익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