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토토 농구 배팅 노하우

안녕하세요! 그동안 축구와 야구 배팅법에 대해서만 준비한것같아 오늘은 많은 분들이 물어보셨던 농구 배팅법을 준비해봤습니다. 스포츠의 특성상 기본적인 배팅법은 동일 하지만 농구만의 특별한 배팅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제일 하단에 있는 SNS 공유버튼 누르시고 메세지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농구의 흐름 분석

기존에 축구와 야구 분석법에서도 말한적 있지만 스포츠 경기는 흐름의 싸움입니다. 기세는 눈에 보이지 않기때문에 파악하기 쉽지 않습니다만 시즌마다 흐름을 잘 타는 팀은 눈에 보이기 마련입니다. 이번 NBA 개막전에서 클리블랜드 등 시즌 강팀들과같이 흐름을 잘 타던 팀들이 유독 많이 눈에 띄었습니다. 흐름을 잘 읽으셨던 분들은 클리블랜드가 기록적인 연승을 거듭 하는동안 꾸준히 배팅하셔서 꽤나 재미좀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분위기가 안좋은 팀의 반등 시기를 예측하지 마시고 긍정적인 흐름을 타고 있는 팀들을 꾸준히 지켜보시는게 좋습니다.

2. 결장자 체크와 스케쥴 읽기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필수적인것이 결장자 정보 보기입니다. NBA 결장자 정보는 네이버에 검색만 하셔도 쉽게 찾으실 수 있으며 팀의 전력과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를 무시하고 배팅하셨다면 정말 팀을 응원하는 팬이라고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부상자를 확인하는것도 중요한데 농구의 특성상 빠른 스피드와 강한 지구력이 뒷받침되어야 하기 때문에 시즌중 치뤄지는 타이트한 경기를 버티기란 쉽지 않습니다. 많은 경기수로 인해서 부상도 잦은 편이고 선수교체 또한 빈번하게 일어나는게 NBA입니다.

NBA는 정규 시즌동안 모든 팀이 동일한 경기수를 진행하며 모든 팀들과 한 번 이상 매칭됩니다. 이런 스케쥴에 맞춰서 선수들의 체력과 컨디션 강약조절이 경기 결과로 이어지는 상황이 다른 스포츠에 비해서 굉장히 자주 나타납니다. 또한 원정 경기가 다른 스포츠에 비해서 많은 영향을 주는 면도 있습니다. 모든 스포츠가 홈팀과 어웨이팀이 차이를 나타내지만 농구에서는 홈팀이 유리한 모습을 유독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3. 농구 핸디캡


앞서 말씀드렸듯이 NBA는 모든 팀이 서로 한 번 이상은 매칭이 됩니다. 그래서 강팀과 약팀이 붙는 경우가 상당히 자주 나옵니다. 스포츠에 무조건이란건 없기 때문에 강팀이 지기도 하지만 웬만해서는 강팀이 이기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강팀에게는 낮은 배당이 주어지며 이에 따라서 핸디캡 즉 마핸이 주어지는데 많은 배터들이 마핸을 즐겨찾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강팀은 10 이상의 핸디캡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 10점 차이는 경기에서 생각보다 큰 차이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농구는 한 경기에서 80~100점 이상 점수가 나는 종목이지만 10점 차이가 났다면 큰 점수차이로 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30점 차이로 대패하는 경기도 있는데 이런 경우는 한 팀이 압도적으로 경기를 진행하는 것도 있는데 상대팀이 경기를 포기한 경우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NBA에서 핸디캡의 10점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큰 점수 입니다.

4. 농구 언더 오버


승패와는 별개인 언더 오버의 배팅은 신의 영역이라고 생각하며 꺼려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NBA 농구 언오버는 핸디 기준점과의 싸움입니다. 네 핵심은 기준점입니다. 글 상단 배너 업체에서 잡은 기준점은 정말 기가막히게 정확합니다. 제가 해본 경험상 양 팀의 전력을 비교해서 점수대가 많이 나오는 팀들의 경우 오버, 점수대가 많이 나오지 않는 팀들끼리 붙었을 때는 언더에 배팅한다면 무조건 먹고 들어간다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참고 하셔서 좋은 수익 보시길 바랍니다.